코수술 실밥 제거는 절대로 시기 늦추면 안되는 코수술 사후 관리 : 네이버 블로그

코수술 실밥 제거는 절대로 시기 늦추면 안되는 코수술 사후 관리 : 네이버 블로그

코수술 실밥 제거는 절대로 시기 늦추면 안되는 코수술 사후 관리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코끝을 세우는 데 있어 자가 조직을 사용하는 것이 안전하며 자연스럽고 예쁜 코끝을 만들 수 있는데요. 자가 조직으로 비중격 연골, 귀 연골, 자가늑연골을 주로 사용합니다. 코수술 후 양치 방법에 대해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심지어 가글로만 양치를 대체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양치질을 못하는 것은 아니나, 격하게 하면 수술 부위에 충격이 갈 수 있으므로 시간이 걸리더라도 최대한 부드럽게 오랜 시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처가 회복되고 어느 정도 점막 부기도 가라앉으면 염증의 위험성은 낮아져서 손을 약간 대는 것에 지장을 덜 받는 상태가 됩니다. 이때는 코에 손을 댈 때 과도하게 수술 부위가 움직이지 않게 조심하셔야 합니다. 아직 수술 부위가 자리가 잡은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내부에 고정해놓은 실이나 연골 등이 영향을 받을 경우 원하는 방향으로 자리를 잡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원의 의료진은 다양한 노하우와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다년간 쌓아온 경험을 통해 코 재수술이나 기형 코 같은 특이 케이스의 수술 진행도 문제없습니다. 위 사례처럼 코끝이 말려 올라가고 길이가 짧아지는 것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구축현상인데요.


환자상태에 따라 주 1~2회, 총 10~20회 정도 손상부위에 직접 주사하면 빠른 회복과 구축, 모양변형 등에 효과적이다. 자가늑 채취 위치는 개인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요. 5번째와 10번째 사이에서 선택을 하며 주로 7번째에서 9번째 사이에서 많이 채취하고 있습니다. 해당 위치는 기흉이라는 부작용의 가능성이 적으며 전신마취보다 부담이 덜한 수면 마취로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잠을 잘 때는 기침을 할 수 있지만 입안이 항상 열려 건조하고 물을 자주 마셔야 하는데 목까지 부어서 천천히 마셔야 한다.그리고 수술 중에는 이를 깨물지 마세요. 잠에서 깨면 이가 움직이거나 앞으로 나갈 수 있기 때문이다. 나중에, 당신은 협착을 허용하기 위해 코에 넣는 면봉지를 풀기 위해 가끔 이비인후과를 방문해야 한다. 코수술은 2~3일 지속돼 통증 없이 주사하는 데는 좋지만 항생제를 복용하면 두통을 유발하고 치료할 수 있다. 첫날에는 두통과 두통이 심해서 조금 긴장을 풀고, 셋째 날에는 항생제를 먹고 퇴원하는 것이 좋다. 지금 집에서 목욕을 해도 상관 없지만, 코가 나오지 않도록 머리를 감아야 한다면 미용실에 가는 것이 좋다.


하지만 투기 종목, 축구와 같은 운동의 경우에 이 심한, 일정 수준 이상의 외부 충격이라는 것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눈과 마찬가지로 얼음 마사지를 1주일 정도 시행하고 나서 온찜질을 해주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코는 멍이 심하게 들지는 않기 때문에 필수적인 부분이기보다는 도움을 줄 수 있는 요소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부작용의 가능성을 항상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수술 전 충분한 상담과 전문의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부작용 발생 시 적절한 대처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코수술 멍은 거의 불가피한 부작용 중 하나입니다. 수술 과정에서 발생하는 조직의 손상과 혈관의 압박으로 인해 멍이 드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멍은 수술 후 몇 주 동안 지속될 수 있으며, 이는 개인의 체질과 수술의 복잡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코를 전체적으로 높여주어 볼륨감을 더해주면, 얼굴여백이 줄어들어 얼굴이 상대적으로 작아 보이고, 입체감이 살아납니다. 한국인을 비롯한 동양인의 경우 연골이나 뼈 등 지지구조가 약해 낮아서 퍼져 보이기 때문이죠. 그래도 이렇게 세련스러워진 모습 보니 못 참을 정도는 아니다 싶고요. 발품 팔고 꼼꼼하게 따져서 결정한 곳이라 그런지 다행히 부작용 은 없었어요.


이러한 형태적 변화는 단순히 외모의 문제를 넘어서, 심리적 스트레스와 자신감 하락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수술 후 적절한 관리와 전문의의 조언을 통해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코수술은 미의 극치를 추구하는 현대인의 선택지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이 아름다움의 길에는 예상치 못한 함정이 도사리고 있죠.


그러면 콧구멍이 수술로 조금만 짝짝이가 되어도 금방 인식하고 걱정을 하게 돼요. 수술 직후에는 수술 붓기가 좌우가 달라 콧구멍이 약간 달라 보일 수 있어요. 따라서 약간의 크기 차이 정도라면 기다려 보면 좋아 지지요. 하지만 콧구멍을 양쪽으로 나누고 있는 비주부분이 눈에 띄게 한 쪽으로 치우쳐져 있어 콧구멍이 비대칭으로 보인다면 빠른 조치가 필요할 수 있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콧구멍의 비대칭이 수술 후 빠른 교정이 필요할 수 있는 비주의 치우침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볼게요.


이 세가지를 기억하신다면, 코수술을 하신 분들이나, 코가 불편해서 안경을 못쓰시는 고도근시 분들께서도 안경 쉽게 고를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도근시분들은 안경을 매일 쓰면서 대부분 코 통증, 코의 없어지지 않는 자국, 착색, 두통, 등을 호소하시게 되기 때문에 비싼 안경을 찾아 나서게 됩니다. 위의 사례같은 경우는 안경알이 작은 테를 알아서 구매하셔서 18.7g 정도밖에 나오지 않았지만, 일반적으로 고도근시이신 분들은 굉장히 알이 무겁게 됩니다. 정확하게 정해진 기준은 없지만, 흔히 -7.00 디옵터 정도로 교정을 하게 되는 0.04의 시력부터를 '고도근시'라고 칭하고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순수 정보전달을 목적으로 하며대한민국 의료광고 법률을 준수합니다.특정 의료인/병원명 등을 일체 언급하지 않습니다. 자가늑은 자가(환자 자신의, Autologou)와 늑연골(늑골 중 부드러운 뼈, Rib cartilage)이 합쳐 만들어진 용어로 자가늑연골을 줄여 부르는 말입니다.


상체를 높게 하도록 , 베개를 높게하고 자는게 붓기 빨리 빠지게 하는데 도움 줍니다. 가벼운 산책 정도는 가능하긴 한데 여전히 걸을 때 불편하다. 거기다가 자가늑 수술을 했다면 걷는 것도 불편하기 때문에 꼭꼭 보호자 분과 함께 가시는 걸 추천드린다.

수원 오피 수원 오피사이트 수원 오피 수원op

Report this page